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NoYeo jourNeY] 다시 모든게 처음인 지금.

by NoYeo-jourNeY 2020. 9. 8.


자기소개

내용안녕하세요. 여행이라는 일을 하다 코로나로 인해 집에있는 시간만 많아진 요즘 미래에 대한 고민이 많은것 같아요. 열심히 살아왔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일없이 반년을 지내다보니 코로나블루라는 무력감이 나를 잡아먹는 것 같네요. 뭐든 하지 않으면 무너질 것 같은 불안감. 미래에 대한 걱정 때문에 답답한 요즘.

 

새로운 뉴노멀을 준비 해보고자 해요.

 


스토리를 시작하는 이유와 목적지

자기소개 마지막 단어를 뉴노멀이라고 끝맺음 했어요. 평범하던 일상이 더이상 평범하지 않은 요즘 많은 생각을 하게 되는 것 같아요.

아침마다 졸린 눈으로 출근준비를 하던 날들. 지금 안자면 내일 아침 분명 힘들겠지 하며 억지로 잠을 청하던 밤. 한푼, 두푼 모아 여행을 떠날 기대를 하던 날들이 없어진 지금. 이전과는 너무나 달라진 현실에 하루하루 열심히 살아야지가 아닌. 무언가 목표를 그리며 나아가야지 라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최소한 포스트코로나로 다시 일상이 일상이 아니게 되어버리는 날이 와도 어딘가에서 역할을 하며 살아갈 수 있는 그런 길을 목적지로 삼아보려 합니다.

새로운 나는 뭘 할 수 있을까 생각하다가 사실 그리 특출난게 없다는걸 깨달았어요. 대신 아주 깊진 않아도 연관이 없어보이는 여러것들이 모여있더라구요.

'전공인 경영학, 취미인 디자인, 생업인 여행, 여가인 책, 생의 목표인 나눔.'

화학이 가장 좋았던 이과생, 문과의 정석인 경영학, 생업인 예체능인 내 삶의 특출나지 않은 것들을 모아 특별하게 만들 수 있기를 바라요.


다시 모든게 처음인 지금.